시카리오 데이 오브 솔다도 다운로드

이 모험/드라마에서 FBI 요원 맷 그레이버(조쉬 브롤린)는 테러리스트를 미국으로 밀수한 멕시코 마약 카르텔을 수사하기 위해 신비한 요원을 입대시키고, 최고 킹핀의 딸이 납치되면서 그레이버와 그의 파트너가 임무를 재평가하도록 강요한다. ahmetkozan에 의해 작성된 보너스 기능 “전쟁의 행위”를 포함 당신은 스테파노 솔리마의 이 영화에 대한 비전을 자세히 살펴 수 있습니다, 그 액션을 포함, 위치와 실제 연결. 시카리오: 솔다도의 날이 새로운 장을 시작합니다. 마약 전쟁에서는 카르텔이 미국 국경을 넘어 테러리스트를 인신매매하기 시작하면서 연방 요원 맷 그래버(조쉬 브롤린)가 카르텔 킹핀에 의해 살해된 신비한 알레한드로(베니치오 델 토로)를 소환하여 사악한 방법으로 전쟁을 고조시한다. 알레한드로는 킹핀의 딸을 납치하여 분쟁에 불을 붙이지만, 소녀가 부수적인 피해로 여겨지자, 두 남자가 싸우는 모든 것에 의문을 품면서 그녀의 운명이 찾아온다. 젊은 블레이드 러너가 오랫동안 묻혀 있던 비밀을 발견하자, 그는 30년 동안 실종된 전 블레이드 러너 릭 데커드를 추적하게 된다. 로버트 맥콜은 착취와 억압을 받는 사람들에게 확고한 정의를 제공하지만, 그가 사랑하는 사람이 될 때 얼마나 멀리 갈 것인가? IMDb 등급 플러그인을 사용하려면 등록된 사용자여야 합니다. 그것은 매우 직접적인 행동 방식으로 몰두하고 있습니다 … [그러나] 떠있는 충분한 핫 버튼 문제가 있습니다 … 모든 [플롯 구멍]에도 불구하고, “시카리오: 솔다도의 날”은 효과적인 손톱 물린 남아있다. 한 남자는 그가 그의 신비한 과거를 뒤로 하고, 초강력 러시아 갱단의 통제 하에 있는 어린 소녀를 만나기 전에 새롭고 조용한 삶을 시작하기 위해 헌신했다고 믿습니다. 완전한 낭비가 아니라 하나가 될 필요가없는 프랜차이즈에 의심스러운 시작. 자신의 사이트에서 IMDB의 등급을 공유하고 싶으십니까? 아래 HTML을 사용하십시오.

일꾼인 루이스 블룸이 LA 범죄 저널리즘의 세계로 진출하자, 그는 관찰자와 참가자 사이의 경계를 흐리게 하여 자신의 이야기의 주인공이 된다. 전투 상처를 입은 CIA 요원 맷 그래버와 변호사가 외톨이 알레한드로가 보고타에서 만났을 때… 에단 헌트와 그의 IMF 팀은 몇몇 친숙한 동맹국들과 함께 임무가 잘못된 후 시간에 맞서 경쟁한다. 나는 원래 SICARIO를 발견 (미국 2015, 데니스 빌뇌브 감독) 내가 본 최고의 영화 중 하나, 내가 고전과 파에 넣어 것이 천년에서 만든 희귀 한 영화 중 하나. 시카리오: SOLDADO의 날은 대부분의 속편처럼 좋지는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몇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두 리드, 델 토로와 브롤린에 의해 연기, 일류, 비록이 시간 매트 그래버 (브롤린) 그는 첫 번째 영화에 있던 미묘하고 심지어 정어리 뇌의 더 많은 싸움과 덜 건너 온다. 나는 중심 역할에 성인 여성을 놓쳤다. 십대 인 이사벨라 모너는 자신의 역할을 잘 하지만, 죽음, 마약, 일반적인 타락의 세계에서 에밀리 블런트의 존재에 대한 여성이 도움이 되었을 것입니다.

나는 또한 매튜 모딘을 좋아했다, 나는 몇 시간 동안 화면에 볼 수 없었던 사람. 그는 무자비하지만 세련되고 권위있는 국무장관을 연기한다. 솔리마는 유망한 감독으로 보이지만, 아직 빌뇌브의 수준은 아니며, 영화 에서 여러 가지 약점이 드러나는데, 이는 시나리오가 이번에 만큼 타이트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