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데드 시즌9 2화 다운로드

워킹 데드의 아홉 번째 시즌은 긍정적 인 반응을 만났다, 비평가는 이전 두 시즌 동안 개선을 지적. 썩은 토마토의 경우, 이번 시즌은 19개의 리뷰를 기준으로 10점 만점에 평균 7.22점으로 91%의 점수를 받았습니다. 이 사이트의 비판적 합의는 “아홉 시즌, 워킹 데드는 그 어느 때보 다 살아 있는 느낌, 고조 된 긴장과이 장기 실행 프랜차이즈를 젊어지게 상쾌한 속도로.” [71] 메타크리틱에서 이번 시즌은 4명의 평론가를 기준으로 100점 만점에 72점을 기록하며 “일반적으로 유리한 리뷰”를 나타낸 것입니다. [72] 시즌 초연을 검토, 스크린 랜트의 사라 모란은 에피소드를 썼다 “너무 필사적으로 필요로 시리즈를 새로운 시작 같은 느낌, 성장과 반사의 더 평화로운 기간에 대한 냉혹한 전쟁을 거래”새로운 쇼러너에 의해 변경 된 칭찬 안젤라 강. [73] 포브스의 에릭 케인은 첫 번째 에피소드를 “시즌 6 이후 최고의 에피소드이자 그 시즌의 많은 에피소드보다 더 좋았다”고 말했습니다. [74] 이 시리즈는 2018년 1월에 9번째 시즌으로 리뉴얼되었습니다. [43] 리뉴얼과 함께 쇼러너 스콧 M. 김플이 워킹 데드와 스핀오프 쇼 인 더 워킹 데드의 최고 콘텐츠 책임자로 승진할 것이며, 작가이자 공동 총괄 프로듀서인 안젤라 강은 김플의 역할을 맡을 것이라고 발표했다. 워킹 데드. [44] Comicbook.com 브랜든 데이비스는 처음 세 에피소드를 바탕으로 매우 긍정적인 리뷰를 작성하여 캐릭터 중심의 내러티브를 칭찬했습니다. [75] Comicbook.com 또 다른 리뷰에서, 카메론 보노몰로는 또한 시즌의 첫 번째 세 에피소드를 칭찬, 쓰기, “워킹 데드는 이제 좀비 종말의 렌즈를 통해 볼 정치 드라마입니다, 더 복잡한에 더 큰 초점을 돌려 프랭크 다라본트가 이끄는 첫 시즌 이후 가장 강한 캐릭터 중심의 갈등” 보노몰로는 또한 세 번째 에피소드를 “턱을 떨어뜨리는”이라고 부르며 “8년 동안 이 드라마에서 본 최고의 미스터리와 드라마를 선사한다”고 말했다. [76] 인디와이어의 제프 스톤은 처음 세 개의 에피소드를 바탕으로 긍정적인 리뷰를 작성하고 그들에게 “A-“등급을 주었다.

그는 아홉 번째 시즌을 “쇼를 위한 거대한 발걸음”이라고 불렀으며, 에피소드는 “시즌 4의 전성기 이후 로이크가 해낸 것만큼 이나 강하다”고 말했다. [77] 워킹 데드 백인가요? 나는 멀리 갈 것이라고 확신하지 못한다. 그것은 확실히 새로운 리더십으로 개선 된 것 같다. 방향은 견고하게 유지되며, 연기와 글쓰기는 지금까지 보다 일관된 것 같습니다. 큰 격변이 출연진에 오면 이 모든 것이 어떻게 흔들리고 어떤 새로운 방향이 될지 지켜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출연진의 계약 대부분은 9시즌 이후로 갱신되어야 했고, 대부분의 출연진은 재계약을 했다. [48] 주목할만한 예외는 매기 그린을 연기 로렌 코한이었다. 코한은 다른 네트워크의 높은 수요를 감안할 때 AMC로부터 임금 인상을 모색했다. 그녀는 ABC 네트워크에 대한 새로운 시리즈, 위스키 Cavalier에 스타에 서명했지만,이 계약은 여전히 제한된 역할워킹 데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49] 4월, 코한은 아홉 번째 시즌에 계약을 맺고 처음 5편의 에피소드에 출연을 확정했다. [50] 여덟 번째 시즌의 끝에서, 전 정규 레니 제임스 (모건 존스로) 워킹 데드의 동반자 시리즈로 이동, 워킹 데드를 두려워, 쇼러너 스콧 M. 김플은 모건에 대한 더 많은 이야기가 있다고 느꼈다 그와 함께 더 효과적 일 것입니다 워킹 데드의 작은 캐스트와 내러티브 접근 방식을 두려워. [51] 2018년 5월, 시딕과 알덴의 반복되는 역할로 여덟 번째 시즌에 시리즈에 합류한 아비 내쉬와 캘런 맥아울리프가 시리즈 단골로 승격되었다고 발표되었다. [7] 카메라 앞에서 큰 변화, 그리고 카메라 뒤에 더 큰 변화.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