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화동 다운로드

서울에 머무는 동안 필리핀을 맛보고 싶다면 대항노 필리핀 시장을 맛보세요! 매주 일요일, 혜화동의 작은 구석에는 필리핀에서 온 다양한 상품과 간식을 판매하는 포장마차가 생동섭게 나옵니다. 양코치(양꼬치)를 전문으로 하는 혜화동의 중식당. 탕수육(달콤하고 신맛이 나는 돼지고기)과 튀긴 가지, 절인 가지 등 다양한 메인 요리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혜화동은 다채로운 야간 오락거리와 산책로가 있는 활기찬 동네로, 저녁에는 교통체증이 심하다. 이 지역에는 커피숍, 레스토랑, 다양한 음식점이 즐비한 농구코트가 있으며, 대형 극장 지구입니다. 서울대학교병원과 인접해 있으며, 인근에 많은 젊은이들이 입주해 있다. 디저트로는 삶은 질경이 바나나(닐라강 세이징 나사바) 또는 수만이라는 코코넛 밀크로 조리한 떡을 드세요. (너무 많은 탄수화물, 나도 알아!) 당신은 또한 맥주의 큰 병을 찾을 수 있습니다 (레드 호스 또는 산 미구엘 페일 필슨의 리터에 대한 관심?). 집에서 단단한 술을 마시고 싶다면 진, 럼주, 데킬라를 구입하세요. 대학로에 위치한 인기 있는 인도 레스토랑. 카레에서 사모사에 이르는 전통 인도 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특별 런치 세트 메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기사는 내 여행에서 하고 싶은 일들에 완벽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끈적끈적한 필리핀 떡과 캐러멜화된 바나나(바나나 큐)를 드세요. 또는 튀긴 바나나 롤 (투론), 찐 떡 (푸토), 박제 회전율 (엠파나다)을 먹습니다. 달콤한 치아를 조금 가지고 있다면 캐러멜 커스터드 (레체 플란)와 보라색 참마 잼 (우베)을 시도하십시오. 어떤 요리를 골라야 할지 모르는 경우 직원에게 추천을 요청하십시오. 그들은 요리가 무엇인지 설명하고 각 옵션에 어떤 맛있는 (또는 이상한) 재료가 포함되어 있는지 설명 할 수 있습니다. 다음 달 서울로 짧은 여행을 간다. 이것은 가장 유용합니다! 감사합니다 🙂 대항노 필리핀 시장의 노점은 정오 이전에 시작하여 4:00 또는 5:00 p.m.에 닫습니다. 일부 향신료와 건조 상품 상점은 7 :00 p.m.까지 열려 있습니다. 나는 일본에 대해 여행 …

녹색 망고를 갈망? 어쩌면 당신은 두리안을 시도하고 싶어? 이 두 가지를 모두 여기에 두지 않습니까? 지하철을 이용하는 경우 1번 출구혜화역(4호선)에서 하차하십시오. 동성중고등학교와 혜화가톨릭교회를 향해 직진합니다. 또는 272번 또는 301번 버스(혜화로터리 버스 정류장에서 하차) 또는 143번 및 150번 버스(혜화역 버스 정류장에서 하차)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이화역 근처의 이탈리안 레스토랑과 피자 전문점. 즉, 예산이 부족한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종로구 동성동 혜화역 인근한식당. 사람들은 보통 삼계탕(닭고기 수프)을 사러 가지만, 다른 종류의 스튜와 수프도 구할 수 있습니다. 혜화역 인근 대학로에 떠오르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다양한 종류의 파스타, 피자, 샐러드, 디저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노점 중 6,000원에 는 볶음 유리 국수와 두 가지 메인 요리로 쌀(한국 식당에서 얻을 수 있는 것의 두 배)을 많이 맛볼 수 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